글로벌 신 에너지 산업은 액체 배터리에서 고체 배터리로 기술 도약을 겪고 있습니다. 모든 고체 배터리의 핵심 재료 인 산화물 및 황화물 고체 전해질의 대규모 준비 기술은 업계 노력의 핵심 초점이되었습니다.
Boyee (심천) 산업 기술 유한 회사는 CIBF2025 에서 전체 공정 생산 라인 솔루션을 선보이며 산업화의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장비 혁신을 통해 재료 성능의 혁신을 주도했습니다.


1. 전시회 하이라이트: 고체 전해질의 준비 및 산업화
차세대 리튬 배터리의 핵심 재료로서, 고체 전해질의 대규모 제조는 여전히 재료 안정성, 공정 제어 성 및 비용 효율성의 세 가지 주요 과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나노 물질 준비 기술에 대한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Boyee 팀은 산화물 및 황화물 시스템의 기술적 병목 현상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2. 산화물 고체 전해질 생산 라인 솔루션
산화물 고체 전해질은 배터리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제조 공정은 어려움을 겪고있다.
이 물질은 습기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안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혼합의 불량한 균일성으로 인해 성능이 불균등하게 된다. 소결 중에 소당을 고수하면 비용이 증가하고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트 밀링의 큰 분쇄 및 마모, 예비 혼합 및 분산 성능의 결함, 어려운 해중합, 불량한 분산 및 연삭 섹션의 고르지 않은 분포와 같은 문제는 오랫동안 과학 연구 및 산업 부문을 괴롭 혔습니다.


심오한 기술 축적 및 혁신 능력으로 Boyee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일련의 첨단 기술과 솔루션을 개발하여 준비 과정의 최적화와 산화물 고체 전해질의 산업화를 촉진합니다.
3. 황화물 고체 전해질 생산 라인을 위한 해결책
황화물 고체 전해질은 독특한 성능 장점으로 인해 연구 핫스팟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재료는 수분 및 산소에 매우 민감하고, 제조는 엄격한 환경 조건을 필요로 하며, 폐가스 처리 문제, 부식되기 쉬운 장비 및 현저한 입자 응집 문제와 같은 과제가 있다.
Boyee는 이러한 과제를 깊이 분석하고 최첨단 기술을 적용했으며 재료 수정, 공정 혁신, 장비 보호 등에서 상당한 진전을 보였으며 황화물 고체 전해질의 대규모 생산을위한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홀 3-3T023 을 방문하도록 초대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Boyee는 고체 전해질 관련 기술, CVD 실리콘-탄소 양극, 배터리 재료 생산 라인 및 기타 솔루션을 다루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내용을 신중하게 준비했습니다.

